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한달살기

제주카페, 오션뷰 한라산뷰가 가능한 STAY WITH COFFEE

반응형

오션뷰와 한라산뷰를 동시에
Stay with Coffee

 

 

 

 





제주 시내에서 노형수퍼마켙에 들렀다 그냥 서귀포로 돌아가기엔 아쉬워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없을까 검색해본다. 그러다 검색망에 걸린 스테이 위드 커피.

노형수퍼마켇에서 차로 3분 정도 거리로 아주 가깝기도했고 사진으로 본 카페 공간이 매력적으로 보였기에 망설이지 않고 바로 가보기로 결정했다.



Stay with Coffee



주소: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5길 29 스테이위드커피
영업시간: 09:00~18:00(라스트오더 17:30)










큰 길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런 곳에 카페가? 싶은 위치에 스테이 위드 커피가 자리잡고 있다. 건물 아래쪽 야외에 아주 크진 않지만 주차할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딥한 그린색의 건물이 인상적이다.






















카페 1층으로 들어서면 깔끔하게 디피된 다양한 원두 및 상품들을 볼 수 있고 뒤쪽으로는 로스팅 공간도 살짝 볼 수 있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제주카페 스테이위드커피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들의 패키지도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라 눈길이 간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매장 안쪽에서 바깥으로 보이는 중정 공간이 꽤나 매력적이었다. 중정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도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다.















게이샤 원두를 포함한 드립 커피가 유명한 것 같았는데 우리는 노말하게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라떼를 시켰다.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논커피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아메리카노가 5,500원 선으로 그럭저럭 노멀한 가격대이다.(요즘 카페들 음료 가격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실내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본다. 평일 애매한 시간대라 그런지 한적한 모습이었다. 조용한 분위기라 아이들을 데리고 야외 좌석으로 나갔다.














 





바다는 아주 멀리 보이는 먼 바다뷰긴하지만 그래도 바다 보입니다!!!









 





이 날 바람이 제법 불어 살짝 썰렁한 느낌이었지만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카페에서 보이는 한라산도 멋져 아외자리에 앉길 잘했다 싶었다.





 













바다 코 앞에 있는 감성카페들도 좋지만 맛있는 커피와 함께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스테이 위드 커피 추천한다.

 

 

 

 

 

 

반응형